ENDEITNLESPTJPCNKRRUPLFR HYIP Rater NewBie? Read Articles    Support  Report an error
logo
|
|
New York Moscow Tokyo
Members: 62918 ,  Today: 622
머리말
일반 정보
인터넷 투자
HYIP
Ponzi
지불 시스템
전자 - 금색
EvoCash
전자 - Bullion
INTGold
NetPay
GoldMoney
StormPay
Pecunix
보안 전자 지불에 시스템
HYIP에 투자
이익을 형성하는 방법인가?
위험
HYIP : 평가
1 차 투자를
귀하의 투자 캠페인 계속
골든 규칙
 
 
 
 
Article

HYIP에 투자


골든 규칙

몇 가지 규칙을 준수하여야한다 골든 높은 수익률 소득 프로그램의 모든 참가자가없습니다. 이러한 규칙을 무시으로 이어질 수있다는 사실은 투자가 모두 그의 / 그녀의 저축과 부채에있을 밝혀지 예상 소득을 잃는 대신. 골든 규칙은 그냥 만들어진 게 아니다;들이 HYIP에 참가 년 동안 발전해 왔습니다 재판 및 오류의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테스트됩니다. 골든 규칙에 당신은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가능성을 얻을, 관찰하여 이윤을 극대화하고 가능한 범위에서 사기를 피할 수있습니다.

첫 번째 규칙이있다 : 당신이 감당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허리 적이있다. 기억하고, 거기에 감각 대개 높은 수익률 소득 사업으로 사치 품목에 대한 지출만이 유일한 여분의 돈을 투자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물건을 보낸 적이 우선 돈을 위험이있습니다. 아주 HYIP에 귀하의 hosing 치료비를 위해서 돈을 투자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있다. 높은 항복 소득 지원 사업은 항상 위험이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 스스로 위험을 감수하는 데 필요한 돈은 위험하다.

두 번째 골든 규칙 : dont 욕심. the 탐욕은 눈을 멀게하는 것을 허용하지 마십시오. 정기적으로 프로그램을하더라도 몇 개월 동안 수입이 귀하의 집을 담보로하거나 관심을 받고 견딜 수 신용 걸릴 이유가없습니다. 아무도 그 프로젝트가 잘 - 오늘 내일 마감 작동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보장할 수있습니다. 무작정 돈을 보냈다면 당신은 아무것도없이 자신을 찾을 수있습니다.

큰 관심을 믿지 마세요. 원칙적으로, 그들은 그 프로젝트 거짓이다 또는 피라미드의 일종이다. , 월평균 소득의 30-50% 기억 다소 적절한 비율입니다. 약속을하는 경우 귀하의 투자가의 200 % 이상 지급되고, 당신이 그것을 사기를 확신할 수있다.

세 번째 골든 규칙 : 스팸 메일과 절대 거래를했다. 이 프로그램의 추천을 지불하더라도 엄청난 스팸 메일을 통해 제공하고 추가로 사용자를 유혹하려고하지. 그것은 오직 당신과 당신의 프로젝트를 손상시킬 수있습니다.

4 골든 규칙 : 귀하의 비밀 번호 정보를 비밀로 유지해야합니다. 투자자의 가장 잦은 실수 - 초급 한 다른 HYIP에 대해 동일한 암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럼 당신은 범죄자의 기밀 정보에 접근할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더 악화하면 고수익 사업 및 전자 지불 시스템에 같은 암호를 사용합니다. 가해자는 항상 사용자의 프로젝트에 등록되는 비밀 번호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그 후 그들은 그들을 사용하여 전자 지갑에 액세스하려고합니다.

비밀 번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추적을 어렵게 만들 것. 비밀 번호는 몇 가지 단어와 숫자의 기호가 포함된 다른 레지스터를 포함합니다.

마지막으로 다섯 번째 규칙 : 항상 세부 프로젝트에 당신을 안으로만이 사업 활동의 모든 측면을 연구하여, 모든 정보를 확인하고 당신은 잠정 결론을 만들 수있는 추가 정보를 분석하여 관심이있는 분석 : 사기 여부 또는 정직하게 사업입니다 . 만약 여러분이 분석 무대 그리워 무작정 당신을, 이벤트에 갑자기 자신만을 탓할 것이 폐쇄 gets 첫 번째 프로젝트에 관심을 가지고있는 당신의 돈을 투자합니다.

이러한 규칙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오직 당신만이 그들을 관찰하여 효과적으로 리스크를 최소화하고있습니다. 투자 시장은 맹목적으로 행동하는 투자자, 간단한 규칙을 재생하려고하면 다음과 안을 용납하지 않습니다.

Download PDF

Disclaimer: We are in no way affiliated with any of the investment programs listed on our website. The information presented on our website is based on statistics and personal experience only. Please keep in mind that all HYIPs investments are highly risky. We do not recommend you to invest more than you can afford to lose.
Add Your Site | Link to Us | Currency Exchanges | About Us | Terms & Condition | FAQ | Sitemap | Partners
©All Rights Reserved 2008-2024
21000
18626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