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EITNLESPTJPCNKRRUPLFR HYIP Rater NewBie? Read Articles    Support  Report an error
logo
|
|
New York Moscow Tokyo
Members: 137798 ,  Today: 1688
머리말
일반 정보
인터넷 투자
HYIP
Ponzi
지불 시스템
전자 - 금색
EvoCash
전자 - Bullion
INTGold
NetPay
GoldMoney
StormPay
Pecunix
보안 전자 지불에 시스템
HYIP에 투자
이익을 형성하는 방법인가?
위험
HYIP : 평가
1 차 투자를
귀하의 투자 캠페인 계속
골든 규칙
 
 
 
 
Article

일반 정보


Ponzi

사기를 피하는 방법? 높은 수익률은 프로젝트의 거의 모든 참가자들이이 문제를 우려했다. HYIP 구체적으로 부정 직한 거짓 사업을 조직하고 그들을 누른 후 딜러들은 고객으로부터 돈을 받아 챙긴 후 갑자기 자신의 활동을 중지 실제 투자 프로그램 보이게 경제 거래의 투명성을 제공합니다.

한 맘속의 가장 인기있는 형태의 Ponzi입니다. 고전 Ponzi 금융 피라미드는 어디로 인한 이익은 효율적인 경제 활동을 안 만들어지고 있지만 새 프로젝트 참가자의 투자를 유치했다. 비슷한 프로젝트 뱀의 꼬리를 먹는 자체 같다. 안정 보이는 순간까지 일부는 실제 현금으로 지급 프로그램에 새 회원으로 투자와 함께 제공됩니다. 그러나, 노출은 false입니다. 어떤 시점에는 침체와 신규 회원이 프로젝트에 합류하고 그만 피라미드 아래로 나누기. 그러나, 때로는 설립자이 단계까지 기다리지 않는다, 그들은 축적된 모든 돈을 꺼지쇼. 원칙적으로, 고객들이 자신의 계정에 대한 일반적인 관심을 받고 그만 배웁니다.

하나는 진짜 HYIP Ponzi에서 어떻게 구별할 수 있습니까? 몇 가지 징후가 될 수있는 프로젝트를 나타내는 간접적으로 사기가없습니다. 첫째, 모든 - 하루 지불 위대한입니다. 제공하는 경우에는 하루에 40 %를 지급하는 방법 설립자 등 수익성을 제공하기 위해 가고있는 것. 둘째, 그것을 아주 큰 파트너십을 지불합니다. 심각한 높은 - 항복 사업 협력을위한 상호 이익을 항상 열려있는, 그러나, 그들의 주요 목표는 효율적인 투자 이익을 가져다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추천을 갈아 치울 고객 소득의 유일한 원본 여부를 생각하고 10 % 이상 제공하고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것은 허술하게 디자 인한 웹 - 사이트 및 기타 자원의 콘텐츠를 도난입니다. Ponzi 프로젝트의 프로그램 구조도 사전에 그 이유를 그들은 기능적 설계 및 정보 콘텐츠를 만들 수있는 관심을 지불하지 않으면 몇 시간 안에 폐쇄를 얻을 것이다.

하나 더 인기를 사기 양식은 너무 -«골든 게임»이라고 부른다. 그들은 일종의 미니어처 Ponzi 몇 일 또는 주 단지에 대해 소개합니다. Ponzi 프로젝트에서 유일한 차이는 그들이 초기에 금융 피라미드로 자리매김하고있다.

사용자와 다음, 만약 그들이 적기에 관리하고 그들이 어떤 이익을 가지고있는 프로그램을 떠나 돈을 투자합니다. 만약 그들이 모든 돈을 잃고 dont theyll 투자했다. 골든 게임에는 여러 버전이있다지만, 결국 그들은 모두 같은 사람 - 것입 - 될 -에 - 시간 게임. 물론,이 같은 프로그램에 심각한 HYIP 프로젝트에 어떤 관계가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간절히 골든 게임과 Ponzi 프로젝트에 참여하고있습니다. 물론, 이와 같은 프로젝트를 신속하게 그러나 그들은 당신이 모든 것을 잃게 만들 수있는 방법을 빨리 잊어서는 안된다 오히려 큰 이익을 가지고있습니다. 더욱이 기술이 항상 결정을 신속하게 입력하면 프로그램이 바로 다음과 같은 프로그램에서 당신을 도울 수 떠날 시간을 계산합니다. 주최 측은 종종 친구와 지인 의자 비둘기 같은 프로젝트에 참여할; 왜냐하면 그들은 내부에서 정보가 모두 확실히, 오직 그들이 이익을 얻을 것이다. 위험 수준이 같은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심각한 HYIP에 비해 배 이상 많은, 그리고 소득이 확률이 적은 여러 번있다.

Ponzi 경우 합리적으로 귀하의 기회를 확인하고, 결정도 당신이 운이 좋다면, 당신의 이익은 다른 사람의 기억이 부담이 생성됩니다. 그 이상의 금융 피라미드와 불법들이 창조자는 법 집행 기관에서 처벌받을 세베르 - 잊지 마세요.

경우에 당신이 흥미있는 HYIP 프로젝트를 선택하고 그것은 피라미드, 신중하게 프로그램의 지도자에 의해 규정된 조건을 연구하는 두려움. 제안을 분석, 다른 의심스러운 기능을 함께 고려 이전 언급한 숫자 지적했다. 경우에만 그 프로젝트의 안전을 심각하게 투자를 시작 : 처음에는 약간의 투자합니다. 그런 다음에야 때 확실하게 이익을 정기적으로 귀하의 계정에, 나머지는 투자를받을 수있습니다.

Download PDF

Disclaimer: We are in no way affiliated with any of the investment programs listed on our website. The information presented on our website is based on statistics and personal experience only. Please keep in mind that all HYIPs investments are highly risky. We do not recommend you to invest more than you can afford to lose.
Add Your Site | Link to Us | Currency Exchanges | About Us | Terms & Condition | FAQ | Sitemap | Partners
©All Rights Reserved 2008-2024
21000
18626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