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EITNLESPTJPCNKRRUPLFR HYIP Rater NewBie? Read Articles    Support  Report an error
logo
|
|
New York Moscow Tokyo
Members: 126524 ,  Today: 252
머리말
일반 정보
인터넷 투자
HYIP
Ponzi
지불 시스템
전자 - 금색
EvoCash
전자 - Bullion
INTGold
NetPay
GoldMoney
StormPay
Pecunix
보안 전자 지불에 시스템
HYIP에 투자
이익을 형성하는 방법인가?
위험
HYIP : 평가
1 차 투자를
귀하의 투자 캠페인 계속
골든 규칙
 
 
 
 
Article
HYIP에 투자


HYIP : 평가

전에 당신이 관심을 가지고있는 프로젝트에, 확실히 당신은 프로그램의 모든 측면을 분석할 필요가 돈을 투자합니다.

정기적으로 돈을 지불 금액.

    1. 투자를 제한합니다.
    2. 활동의 스페셜.
    3. 프로그램을 주최하는 신뢰성.
    4. 웹상에서 귀하의 노출 - 사이트.
    5. 도메인을 확인하십시오.
    6. 계약 정보를 제공합니다.
    7. 재료 및 전문 포럼에 의견을
    8. 평가 사이트에 위치합니다.
    9. 독립적인 연구.

우리가 세부 사항에있는 모든 항목을 고려해 보자.

우선 당신이 정기적으로 돈을 지불의 금액을 평가할 필요가의 투자 자본에서 관리자가 프로젝트에 의해 지급해야하는이자 즉.

가장 중요한 것은 약속에 의해 잡힐려고하지 않습니다. 만약 프로그램이 있는지 그것은 사기입니다 매일 매일 - 투자한 액수의 2 배, 약속한다. 심각한 HYIP 아래 하루 수당의 평균 금액을 최대 3-4%합니다. 사소한 일탈 행위가있을 수있습니다. 하지만 거의 의심의 여지가 프로그램과 함께 하루 7~10% 새 회원의 부담으로 투자자에게 지급됩니다 ponzi 구성표와 돈을 나타냅니다. 분명히 우리는 이전, 그러한 프로그램을 아무것도 민간 투자자에게 좋은 약속을하지 않습니다. 일부 프로젝트 변수마다 - 하루 이익은 프로그램 소득을 기반으로 제공하고있습니다. 원칙적으로, 그러한 HYIP 실제 비즈니스에 효과적으로 투자자들의 투자가들에게 거짓말을 열망없습니다 돈을 축적하려 할 수있습니다.

이 통계는 가장 심각한 높은 - 소득 사업 10-50%에서 매월 지불하는 금액을 보장 수익률을 보여줍니다. 게다가 숫자 활동의 구체적 내용에 따라 달라질 수있습니다.

또 다른 측면의 투자를 제한합니다. 그들은 최소한의 투자와 최대한의 금액에 대한 제한은없습니다. 이는 프로그램의 개방과 금융의 욕망은 다른 능력을 가지고있는 고객과의 협조를 보여 투자에 대한 최대 최소 하단 것처럼 보일 수있습니다. 그러나, 연습의 심각한 투자 프로젝트는 항상 투자를하기위한 최소 및 최대 결정을 보여줍니다. 투자가 없다면, 당신은 그것 ponzi 여부 프로젝트라고 생각한다 한계; 여부 주최자들은 비용과 더 많은 투자 이익을 더 지불에서만 유치로 희망.

이 통계는 가장 심각한 높은 수익률 소득 프로그램과 25 달러의 최소 한도를 엄격하게 확립하는 최대 한도를 보여줍니다.

HYIP 거의 모든 경제 활동에 대해 어떤 형태의 이익을 창출하고있다. 앞서 우리는 이러한 프로그램에 대한 투자가 가장 인기있는 소스의 목록을 제공하고 우리는 그것을 반복하지 않을 수있습니다. 유의합시다 - 경우 웹 사이트에서 프로그램이 외환 무역과 비즈니스의 다른 형태가 될 가능성이 그 대부분 Ponzi 알아야 연결되어있다. 심각한 프로그램의 지도자, 분명히, 그들의 활동의 모든 내용을 열어주고 싶어서 안달하지 않습니다. 거기 - 라인 HYIP에 물린 사람은 항상 누군가 다른 파이에서 준비가의 세계에 많은 부정 직한 딜러가없습니다. 그러나, 모든 프로그램에 대한 일반적인 체계를 심각하게됩니다. 어쨌든 그들을 사용하기 때문에 늘 그 창조자 거의 Ponzi 복잡한 체계를 개발할 수있습니다. 이 사기 보통 외환 시장에 몇 단어를 재생하여 그 이익이 만들어지고있다. 지도자는 심각한 사업 자세한 내용은 투자자에게 그 돈이 어떻게 사용되며 어떤 회사 이름을 공개하지 설명하려고, 투자 및 거래 금액의 이름.

Ponzi 사업을 할 때 쉽게 심각한 프로젝트 아래와 덮여 그러나, HYIP의 경우는 그동안 자신의 관리자는 시장의 변동과 투자에 대한 정보 보고서를 만들어 고객에게 공개했다. HYIP 그 밖과 거짓으로 설정한 결과적으로 그들의 투자자들은 돈을 잃었다.

또 다른 측면에서 프로젝트를 주최 신뢰입니다. 관리자 포럼에두고 신중하게 메시지를 분석하여 메시지를 연구해야한다. 주목 프로젝트가 주최하는 포럼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냈다. 만약 그들이 그들의 자유 시간이 부족합니다 사업을 말한다. 만약에 그들에있는 - 여부를 부정하는 이들을 고려해야 새벽에서 황혼까지 포럼에 라인.

웹상에서 귀하의 노출 - 사이트 중 하나를 자신의 프로그램에 가장 중요한 측면 프로젝트 리더의 관계를 평가할 수있게됩니다. 엔진, 개인 도메인과 기능적인 디자인, 사용하고 사료 효율 - 다시 뜻을 분명히 프로그램 관리자의 정직에 대해 말을 할 수 있지만 적어도 그들은이 프로젝트에 대한 심각한들이 그것에 돈을 투자하고있다 나타내는 간단한 좋아. 경우에는 사이트를 무료로 호스팅하는 좋은 디자인이 없다면, 그 내용 도난입니다 - 그것은 관리자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에 대해 심각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돈을 자신을 소비하지 않았다. 넌 두번 다시 이런 프로젝트에 투자를하기 전에 자신이 모은 것을 생각해야한다.

프로젝트는 자신의 도메인 이름이있다면, 당신은 조금 더 특별 후이즈 서비스를 사용하여 확인한다 (http://www.nic.com/). 여기에서 등록 내용을 알고, 이름과 한 사람의 마지막 이름은 도메인 등록이 연락처 정보를 얻을 수있습니다. 많은 도메인을 등록하는 사기 때문에 익명으로 허위 정보를 쉽게 제공할 수있습니다 당연히,이 방법은 아무것도 보장할 수없습니다. 당신은 신중하게하고 정보를 후이즈 서비스에 의해 주어진 공부를해야 당신이 프로젝트 설립자에 대해 가지고있는 정보와 비교합니다.

이 프로젝트에 더 많은 신뢰를주는 효과적인 의견을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가능성이 프로젝트의 관리자가 주어집니다. 그 가능성을 직접 적어도 관리자 협력에 관심이있다는 사실이 증명 지도자들과 함께 구체적인 내용과 프로그램을 논의했다. 게다가, 종종 높은 수익률은 소득 사업 시도 지도자 익명 머물. 오늘날 비즈니스의 조건에서는 오히려하고 합리적이다 사기의 직접적인 사인으로 간주되지 않을 수있습니다.

조심스럽게 전문 포럼 높은 수익률 소득 전용 프로그램을 공부합니다. 원칙적으로, 많은 프로그램에 참여한 경험이 많은 투자자들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이것은 초보자들이 얼마나 그냥 - 라인에 투자를하기 시작했습니다 위해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이에 관심을 가지고 HYIP에 심각한 약점을 밝힐 수있는 포럼 통신, 이미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투자자의 의견을 배우고 감사합니다. 최신 및 공정의 HYIP 포럼 오히려 좋은 소스 정보와 그것을 무시해서는 안된다.

당신은 그 순간에 관심을 지불 여부 프로그램과 프로그램이 얼마나 오래 존재 배울 수있는 평가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분석했다. 오늘, 내일은 없기 때문에 성공적으로 지불하게됩니다 관심을 지불하는 사업을 보장하는 그러나,이 정보를 덜 포럼에서 정보를보다 더 가치가있다.

결국에는 독립적인 기관에 의해 확인을 위해 HYIP 가능성이있다. 그러나, 오늘은이 방법을 적극적으로 새로운 사업을하여 높은 수익률을 볼 가능성도 추가로 광고 및 기타 프로그램에서 자신을 구별에 도착하는 데 사용됩니다. 하기 위해서는 검사 후 (주소 및 전화 번호)은 독립적인 조직의 정보를 분석하고 자신의 결론을 만들어 그들의 진짜 연락 정보를 제공한다 프로젝트 지도자 개최합니다. 자주 HYIP 지도자가 주어진 경우, 허위 주소 (예 : 일부 슈퍼마켓이나 주차장, 주소)와 독립 기관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사실이 많은 조직 그냥이 같은 주소가있다는 사실이 확인 비즈니스 활동의 다른 측면을 확인하지 않습니다로 인해 발생합니다.

상기 측면의 다른 단어를 아무도 있음 허위 사실 프로젝트를 보장할 수있다 또는 신뢰할. 당신이 적절한 평가를 할 수있을뿐 아니라 그들을 공부했다.

그 프로젝트의 대략적인 일생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수식이다.
프로젝트 일생 = (가 SD + SH 공사 + 정보 KR) * (노 + NF + WD는 + GAR) * (NKI + SKW + SKR) * 365 / ((KL기를 / SV) * (KO로 + 실시간 + 1) * (캔사스 + STR ) * 100000)

어디서

     *가 SD - 디자인의 대략적인 비용;
     * SH 공사 - 호스팅 비용;
     * 정보 KR - 광고 비용;
     * NKI - 연락처 정보의 존재;
     * SKW - 후이즈 정보 서비스에 의해 주어진 함께 표시된 연락처 정보의 준수;
     * SKR - 실제 주소와 전화 번호가 함께 표시 연락처 정보의 준수;
     * NF - 포럼의 존재는, 자사 개발의 품질;
     * KO로 - 웹에서 실수의 수를 - 사이트 콘텐츠;
     * 실시간 - 텍스트에서 편차 (있는 경우 콘텐츠를 다른 사이트와 도난을 부여하지 않고도 서면이나
     * 고려, 텍스트) 순종해야합니다;
     * KL기를 - 투자자 숫자의 역학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 동안 성장의 존재;
     * SV - 투자의 sum;
     * WD는 - 프로그램에서 소득 gets 비즈니스 활동에 대한 정보, 데이터의 주관적인 평가 타당성;
     * GAR - 보장의 존재;
     * 캔사스 - 인 프로젝트에서 유지 보수 및 지원 약혼 번호;
     * STR - 프로젝트의 숙박 장소;
     * 아니오 - 사무실의 존재.

모든 매개 변수는 자신의 가치를 상기하고 우리가 삶 프로젝트의 대략적인 용어를 얻을 것이다 수식으로 던지고있다. 이 수식은 여러 번 사용되었습니다 사례 중 약 86 %에 계산의 정확성을 보이고있다. 평가에서 실수하면 심각한 소유자 HYIP 활동과 관련이없는 몇 가지 이유로 자신의 연락처 정보를 숨기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Download PDF

Disclaimer: We are in no way affiliated with any of the investment programs listed on our website. The information presented on our website is based on statistics and personal experience only. Please keep in mind that all HYIPs investments are highly risky. We do not recommend you to invest more than you can afford to lose.
Add Your Site | Link to Us | Currency Exchanges | About Us | Terms & Condition | FAQ | Sitemap | Partners
©All Rights Reserved 2008-2024
21000
18626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