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EITNLESPTJPCNKRRUPLFR HYIP Rater NewBie? Read Articles    Support  Report an error
logo
|
|
New York Moscow Tokyo
Members: 62271 ,  Today: 1421
머리말
일반 정보
인터넷 투자
HYIP
Ponzi
지불 시스템
전자 - 금색
EvoCash
전자 - Bullion
INTGold
NetPay
GoldMoney
StormPay
Pecunix
보안 전자 지불에 시스템
HYIP에 투자
이익을 형성하는 방법인가?
위험
HYIP : 평가
1 차 투자를
귀하의 투자 캠페인 계속
골든 규칙
 
 
 
 
Article

HYIP에 투자


위험

위험에 대한 거의 모든 옵션 - 무료로 투자를 마감하는 개인 투자자가 들어있습니다. 즉, 누군가는 곧 돈을 투자할 경우 투자로부터 얻을 높은 소득을 원한다면 그 / 그녀는 어쨌든 위험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물론, 은행과 함께, 귀하의 돈을 입금 수 있지만 개인 투자자의 관심을 거의만큼 은행의 재산을 만드는 데 초기 자본했다. 그래서 밖으로 높은 수익률에 위험이있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의 돈을 투자하는 프로젝트이다.

당신은 항상 위험과 관련된 프로그램에 대해 신중해야한다. 무엇보다도 당신을 최고의 허위 사업 또는 금융 피라미드에 종사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당신은 신중하게 모든 프로그램의 기능 및 연구에 투자가 시작 후에만 표시됩니다.

심지어 믿을만한 프로젝트가 실패하기 때문에 때로는 상황이 더 복잡해질 것. 그렇다면, 예를 들어, 프로그램의 지도자들이 프로그램을 바로 추진을 관리하지 않았거나 외환 시장의 모든 선수들이 자금을 위험에 공평.

거기는 개인 투자자가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가능성을 gets 공부하여 규칙과 특성의 숫자입니다. 우리를 좀 더 자세하게들을 생각해 보자.

높은 수익률은 소득이 프로그램의 성격은 거의 모두 언젠가는 그들의 자신의 활동을 해지할 등입니다. 피라미드 프로그램을 모든 클라이언트에 대한 투자 손실에 실패, 심각한 HYIP을 투자자에게 상환이 끝날 때가있다. 당연히, 모든 정직한 사업은 매우 정확한 방식으로 개발하고 최대한 오랜 기간 동안 작동한다. 하지만 종종 폐쇄 제거가 매우 어려운 목표를 경제적인 이유와 연결되어있습니다.

수익률이 높은 소득 사업의 표준적인 생활주기를 4 단계 : 돈을 - 다시 시대, 성장의 시대, 채도 및 하강 기간의 기간이다. 여기서 그들은 세부 사항에있습니다.

유료 - 다시 기간은 프로젝트의 탄생이다. 어떤 HYIP의 크리에이터로 약간의 돈을 투자합니다. 첫째, 그들은 잘 만들 필요가없습니다 -하고 멋진 웹 작동 - 사이트, 콘텐츠 개발을위한 유료 평가 시스템에 등록 및 광고에 적합. 그것은 모두 돈을 비용으로 프로젝트가 아직 기간이 어떤 이익을 가져다하지 않습니다 항상 손실 - 만들기. 이 기간 동안 하나의 프로젝트의 신뢰성을 평가할 수없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간접적인 징후가이 프로젝트는 사기가있을 수있습니다. 예를 들어, 웹 - 사이트를 무료로 호스팅되는 모든 콘텐츠와 다른 웹에서 도난 - 사이트, 액수를 수집하고 주변 자체가 목적입니다.

성장 기간이 프로젝트를 작동의 시작입니다. 투자자 관점에서 누가 추천을 추가로 지급받을 나타이 기간 동안 고객을 유치하려고합니다. 프로젝트 자체의 포인트가 와서 잠시 - 자족과에서 진정한 이익을 시작합니다. 무대에서이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고객을 유치하는 방법은 적용의 범위에 따라 달라집니다. 직접 사인은 주최 추가 프로그램을 지원할 계획이 모든 사람의 프로젝트에 등록할 계정에 별도의 자금 등 여러 가지 전략적 행동, 예를 들면.

채도의 기간 HYIP 기능에서 가장 안정적인시기입니다. 투자 흐름이 안정적인 성장을하고있다, 프로그램은 최대한의 이익과 고객을 정기적으로이 기간 동안 자신들의 이익을받을 수있습니다.

하강 기간 삶을위한 추가 프로그램을 결정하는 단계입니다. 그것은 사용자가 프로젝트에 대한 관심을 잃고있다는 사실을 특징으로, 새로운 투자를 가을의 흐름과 프로그램을 개발 끝납니다. 이후 그들은 하강 기간을 입력 모든 거짓 프로젝트, 그들 dont 그들의 고객에게 지불하고 그들의 활동에 어떤 흔적도 함께 사라질 몇 일간을 해지할 수있습니다. 대책 침체를 일으키려는 그들의 사업을 맡다 신뢰할 프로그램의 크리에이터즈.

일단 당신이 하강 기간 동안 HYIP의 행동을 분석, 당신은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의 관점에 대해서는 결론을 만들 수있습니다. 만일 프로그램, 위기 상황을 통과했다 작동하고 투자자에게 이익을 가져, 당신은 프로젝트에 확신할 수있다 : 그것은 심각한 비즈니스 상호 이익을위한 협력 사업이다. 그 프로젝트는 역학 관계를 분석하여 광고의 하강 기간을 입력하면 배울 수있습니다. 가 끝나는대로 시작하는 사용자의 관심 감소, 프로젝트 주최 실증 선동 개발 : 그들은 프로그램 참가자에게 편지 쓰기, 새로운 카탈로그에 등록, 포럼 및 게스트 도서에 게시 메시지.

위기 점에 도달하기 전에는 물론, 투자 프로젝트의 관점을 찾기 위해 그 / 그녀가 최선을 다할 것이다. 강하 기간 끝에 사람의 성공은 새로운 무대에서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신호가 될 수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아주 시작부터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계획에 대해? 이들 투자자들은 처음에 선택한 HYIP의 상세한 분석을하여야하며 그들의 돈은 그들은 프로그램의 안정성을 확신하는 경우에만 투자합니다.

Download PDF

Disclaimer: We are in no way affiliated with any of the investment programs listed on our website. The information presented on our website is based on statistics and personal experience only. Please keep in mind that all HYIPs investments are highly risky. We do not recommend you to invest more than you can afford to lose.
Add Your Site | Link to Us | Currency Exchanges | About Us | Terms & Condition | FAQ | Sitemap | Partners
©All Rights Reserved 2008-2024
21000
18626103